종쓰의 일상

2016년 9월 12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 본문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16년 9월 12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

여러가지 팁 씨앗나무 2016.09.14 02:15



닐슨코리아에서 조사한 2016년 9월 12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입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별난가족이 1부2부로 나눠서 편성했던 점을 빼면 드라마 시청률 순위 2위까지 올라왔습니다. 박보검, 김유정 뿐만 아니라 모든 배우들이 연기력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 


저번주 대비 시청률이 대부분 소폭 상승했습니다. 추석에 들뜬 마음에 잠을 못이루는 분들이 많았나봅니다. 저역시 그랬으니까요.

별난가족은 시청률 대비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는 분위기입니다. 아무래도 너무 얽힌 가족관계에 시청자들이 혼란스럽다는 점이 작용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구르미 그린 달빛은 웹툰원작의 드라마를 다시금 재조명시켜주는 좋은 기회가 된 드라마 입니다. 





9월 12일 방영분에서는 이영(박보검)과 홍내관(김유정)은 서로에 대한 혼란스러운 감정에 빠지게 됩니다. 그러던 어느날, 궁귈 내에서 내관과 궁녀가 애정행각을 벌인다는 소문이 나고, 이에 관련되서 홍내관은 내관과 궁녀를 도와주는 것을 보게 된 중전김씨(한수연)은 홍내관을 불러 꾸짖습니다. 


이에 이영은 중전에게 그만하라고 호통을 치고 서로 치열한 기 싸움을 하게 됩니다. 이 일을 계기로 이영은 홍내관에게 먼저 자신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고백하게 됩니다.




9월 13일 방영분에서는 이영은 홍내관이 여자라는 것을 알게 되며 세상에서 가장 귀한 여인으로 대하겠다고 맹세합니다. 한편, 이영의 명으로 김병연은 홍경래의 딸을 찾던 중, 홍경래의 딸 홍라온이 홍삼놈의 이름으로 살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점점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구르미 그린 달빛은 매주 월화 저녁 10시에 방영됩니다.


많은 시청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