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쓰의 일상

개봉예정영화(2016년 10월 11월 12월 총정리) 본문

일상이야기

개봉예정영화(2016년 10월 11월 12월 총정리)

여러가지 팁 씨앗나무 2016.09.17 12:34



풍요로운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가을만큼이나 많은 영화들이 상영을 기달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3개월 남은 2016년에 상영되는 영화를 총정리해서 모아봤습니다.





2016년 10월 개봉예정영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로운 10월 개봉작이며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닥터 스트레인지가 개봉합니다.




베네딕트 컴버비치, 틸다 스윈튼, 치웨텔 에지오포, 매즈 미켈슨 등 이름만 들어도 엄청난 기대가 모이고 있는 영화입니다.




2018년 개봉작인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의 흐름에 닥터 스트레인지도 포함이 되었습니다. 상반기에 개봉한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에서도 볼 수 있듯이 마블의 영웅 활용도는 최고라는 찬사가 이어졌습니다. 



또 다른 영화로는 '맨 인 더 다크'도 굉장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미 북미에서 개봉하면서 엄청난 흥행실적을 보여준 이 영화도 국내에서 개봉해서 어떤 재미를 줄지 기대가 됩니다.




2016년 11월 개봉예정영화



11월에는 어떤의미에서 흥행(보다는 논란의 영화) 일지 모르는 영화가 있습니다. 


바로 홍상수 감독의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이 개봉합니다. 영화 자체보다는 감독때문에 논란이 있는 영화입니다. 실제 상영을 시작해서 이러한 논란을 잠식시켜줄지는 미지수입니다. 



또한 뮤지컬로 유명한 시카고도 영화로 개봉합니다. 시카고를 배경으로 재즈와 술 사랑, 배신을 그리는 영화로 이미 뮤지컬에서 대성공을 거둔 점에서 영화는 어떻게 진행 될지 궁금하네요.


2016년 12월 개봉예정영화



연말에 풍성한 볼거리가 가득해졌습니다. 영화, 애니메이션등 많은 영화들이 개봉합니다.




'로그원 : 스타워즈스토리'는 스타워즈의 프리퀄 외전의 영화입니다. 프리퀄 외전의 경우, 스타워즈를 꾸준히 보지 못한 관객에게 몰입도와 이해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이번 영화만 개봉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배경은 에피소드 3과 4사이에 제국 전성기 시절의 반란군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다스베이더도 등장도 예고된 상황이죠. 해외에서 대 성공을 거둔 스타워즈 시리즈가 유독 우리나라의 정서와 다른지 흥행에서는 평균 성적만 내고 있어서 이번 프리퀄이 흥행에서 어떤 성적을 거둘지는 미지수입니다.


지금까지 2016년 하반기 개봉예정영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