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쓰의 일상

2016년 9월 17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 본문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16년 9월 17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

여러가지 팁 씨앗나무 2016.09.19 20:34



닐슨코리아에서 조사한 2016년 9월 17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입니다.





추석이 지나고 주말이 돌아왔습니다. 이제 슬슬 직장과 일터에 일상으로 돌아가야 될 준비를 하고 있을 것입니다. 추석이 끝난 첫 주말은 주말의 강자들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주말은 역시 재방송에 대한 순위가 잘나옵니다. 시청률이 대부분 떨어지는 요인이 작용된 것으로 보입니다.

MBC에서는 'W스페셜 -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방여하여 W의 마지막을 아쉬워하는 사람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였습니다.



오늘도 재미를 더 해가고 있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KBS2)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저번주 토요일 대비하여 대부분 시청률이 소폭하락하였지만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1.6% 포인트가 오른 수치로 마감하였습니다. 점점 동시간대 방영작들의 표정이 어두워지는게 보이네요.



9월 17일 방영분에서는 연기최고의 배우들 뿐만아니라 절정의 코믹연기듀오 차인표와 라미란의 힘이 많이 작용 했습니다. 이날 이야기는 아무도 물려 받지 않아 팔기로 결정된 '월계수 양복점'을 배삼도는 라미란을 설득하여 겨우 물려받기로 결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성대평이 먼저 들어온 상태에서 삼도와 태평의 치열한 눈치싸움을 예고하게 됩니다. 한편, 연실에게 최변호사가 찾아와서 명품백을 건내며 부탁을 합니다. 이 모습을 지켜본 동진은 연실에 대해 안좋은 이미지를 갖게 됩니다.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9월 18일에 방영됩니다.


많은 시청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