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쓰의 일상

2016년 9월 19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 본문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16년 9월 19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

여러가지 팁 씨앗나무 2016.09.20 20:21



닐슨코리아에서 조사한 2016년 9월 19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입니다.





일상으로 돌아온 첫날입니다. 점점 치열해지는 1위경쟁이 벌어지고 있는 월화드라마 시청률 순위입니다. 저번주 월요일 대비하여 시청률이 대부분 소폭 하락하였습니다. 하지만 '구르미 그린 달빛'(KBS2)은 그대로 유지되며 오히려 '별난가족'(KBS1)과 2.1%차이로 줄어들었습니다. 


제2의 태양의후예라는 얘기가 나오는 구르미그린달빛이 조만간 시청률 30%를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별난 가족(KBS1) 조금더 분발해야 될 것으로 보입니다.




9월 19일 구르미 그린 달빛(KBS2)은 이영과 홍라온이 서로에 대한 감정을 인정하고 더욱 사랑하는 모습을 보이며 마쳤습니다. 마치 앞으로 다가올 시련과 역경에 폭풍전야와 같은 모습이였습니다. 



9월 20일 방영분에는 이영과 홍라온이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모습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궐 안에서 많은 눈과 귀를 피해 둘만의 비밀스러운 데이트를 이어가게 됩니다. 한편, 백운회가 본격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하면서 더욱 불안에 휩싸인 왕은 세자인 이영에게 국혼을 서두르게 됩니다. 


홍라온이 홍경래의 딸인 것을 이영이 알게 되면 과연 두 사람 사이에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습니다.


왕자와 내관, 미래의 왕과 역적의 딸이라는 현실에 벽앞에서 두사람은 과연 많은 고난들을 어떻게 헤쳐나갈 것인지 벌써부터 흥미진진해지고 있습니다.

'구르미 그린 달빛'(KBS2)는 월화 오후 10시에 방영됩니다.


많은 시청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