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쓰의 일상

2016년 9월 7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 본문

드라마 시청률 순위

2016년 9월 7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

여러가지 팁 씨앗나무 2016.09.08 20:50





닐슨코리아 제공 2016년 9월 7일 드라마 시청률 순위입니다.


화요일에 비해 약간의 순위변동이 생겼습니다. 월화 미니시리즈 구르미 그린 달빛(KBS2)의 빈자리를 여자의 비밀(KBS2)이 차지하였고 9월 6일날 마지막 방송으로 끝난 TV소설 내 마음의 꽃비(KBS2)의 빈자리를 W(MBC)가 차지하였습니다. 사랑의 오네요(SBS)도 반사적 영향으로 한계단 순위가 상승하였습니다.






하지만 역시 오늘도 부동의 일일드라마 별난가족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저번주에 비해 사랑이 오네요가 W를 누르고 3위를 차지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오늘은 SBS 아침드라마 사랑이 오네요를 알아보겠습니다.




사랑이오네요는 남자에게 상처받아 잡초 같은 삶은 산 미혼모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남자의 사랑을 받고 행복하게 지내는 여자가 있습니다. 두 여자는 한때 친구처럼 지내기도 했지만 과거를 알게 된 두 여자의 주변의 삶은 요동치기 시작합니다.


과거를 모른척하며 지낸 잡초같은 여자는 과거의 진실이 갖고 올 폭풍을 두려워하며 살지만 새로운 사랑 앞에서 갈등하는 진실게임이 마주하게 된다.


또한, 행복하게 지냈던 여자는 자신이 누려온 모든것이 허황된 신기루라는것을 알게 된다. 자신의 재력을 사랑한 남편에게 진실의 옷을 입고 나타난 여자를 헛신처럼 버리는 남편을 보고 좌절을 맛보게 됩니다.


그렇게 두 여자는 과거를 지우는 대상이 아닌 극복하고 헤쳐가야 될 대상으로 마주하게 됩니다.




9월 7일 방영분에서는 은희와 해인이 자신몰래 상호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사실을 알게된 민수는 상호에게 모든 진실을 선영에게 밝히지 않는다면 자신이 나서겠다고 말합니다. 한편, 이 둘의 이야기를 들은 다희는 몰래 선영을 찾아가게 됩니다.


9월 8일 예고분에서는 다희의 거짓된 삶이 의심 스러웠던 민수는 다희에게 학교를 묻고 이러한 다희는 상호에게 전화하여 간신히 위기를 모면하지만 김대리가 우연히 전화내용을 엿듣게 됩니다. 한편, 선영은 해인의 집에서 상호의 사라진 신발을 보게 됩니다.


월~금요일 일일드라마 사랑이 오네요는 오전 8시 30분 SBS에서 방영됩니다.


많은 시청바랍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